E: | T: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관련 안내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우일항운 입니다. 유류할증료 관련 안내를 드리니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란 항공사나 해운사들이 유가 상승에 따른 손실을 막기 위해 운임에 부과하는 할증료를 말하며 우리나라는 싱가포르 항공류(MOPS : Mean of Platt’s Singapore Kerosene) 2달 평균가격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기름값의 인상 인하 여부에 따라 두달에 한번 조정이 되고 국토교통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다만, 외국계항공사는 국가간 항공협정에 따른 인가 및 신고사항이기 때문에 국토교통부의 승인 없이도 운영이 가능하며 저희 우일항운처럼 외국계항공사와의 전세기계약에 의한 유류할증료는 전세기 계약조건에 따라 계약할 당시에 유류할증료 및 기타비용을 산정을 하게 되며 유류할증 변동에 따른 금액변동이 없이 고정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는 유가 상승시기에 유가 인상에 따른 요금 상승 부분이 없게되어 이용하시는 승객에게는 유리하게 작용하게 됩니다.

2015년 1월1일부터 2월까지 진행되는 청주/타이페이구간 부흥항공의  계약시 유류할증료 책정은 KRW 95,100원으로 책정이 되어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유류할증료 부과에 따른 내용 정리해 드렸으며  참고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rime Global Aviation

Share Button